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영도 여행] 아기자기한 부산 여행 기념품사기좋은!! 소품샵 '신기잡화점' feat. 신기산업 카페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22.

앞서 초반에 포스팅 했던 신기산업 카페와 함께 있는 신기 잡화점을 소개해드립니다^^

카페바로 앞에 요로케 간판이 하나 있는데요 주택가 옥상에서 계단으로 내려가면 

색다른 소품샵이 펼쳐집니다~

 

요기는 카페 밖에서 들어오거나 커피마시고 잡화점을 거쳐나가는 출구 같습니다 ㅎㅎ
저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요론 새로운공간이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강아지랑 눈마주치면 마구짖어대니 참고하셔요 ㅎㅎ)
엔틱한 디자인의 소품들 할머니댁가면 드드득하면서 돌리는 텔레비젼 이젠 추억이 되어버린 ㅠ
오로케 귀걸이나 반지 다양한 악세사리들도 있어요~
핸드크림,디퓨저,달력 등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참많죠?
이쪽은 무민캐릭터 공간 도시락통,수저세트,필통 펜등 정말 많아요 ㅎㅎ
옛날 짜장면집 그릇도 보이고 부산대교,광안대교를 배경으로한 엽서나 수체화액자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저는 소소하게 알라딘, 토이스토리 3D 엽서만 구매했다는 ㅎㅎ

 

신기산업 카페에서 멋진뷰를 감상하고 나가는길에 잡화점을 들러 부산여행에서 남길만한 기념품하나

건질 수있는 소소한 잡화점 !!

커피만 마시고 가시지말고 한번 들려서 구경하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맛집] 제주도여행 맛집 우진해장국  (0) 2021.0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