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 카페] 심야카페 한강이 보이는 데이트 카페 "어나더쥬얼리"

by 카페가는야인 2020. 7. 5.

남양주 미음나루에 핫한 카페 

어나더쥬얼리를 소개합니다.

원래 있던 건물 뒤쪽으로 새로 재오픈하여 그런지

매우 깔끔하고 고급진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카페입구에요 3층4층을 사용하고 있어요

원래 앞쪽 건물을 사용하다가 새로 지은 바로 뒷건물로 이전을 했어요

3층으로 가면 카운터가 보이네요 블링블링
빵도 한켠에 준비되어 있어요
카운터 왼쪽공간 사진찍기좋은 인테리어들이 많아요ㅎ
요긴 화장실 앞 포토존ㅋㅋ

 

한층 올라가면 루프탑에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루프탑공간 영상이에요ㅋㅋ 한바퀴 돌면서 찍어봤어요

계단식 공간이 있어요ㅋㅋ
바다가 보이는 자리
주문한 구름 요거트스무디와 청포도에읻드! 요거트스무디는 특이한 요거트맛이고 청포도에이드는 과일이 씹히는 상큼한 맛이었요😀
요곤 낮에다시 왔을때 낮시간때 전경입니다😎
어나더쥬얼리 한강야경입니다👍

늦은밤 연인과의 데이트 
친구들과 수다를 즐길 수 있는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전화번호 : 031-552-0701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41-16 지번수석동 141

매일 11:00 - 0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