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동구,송파 카페] 핫한 수플레 맛집 분위기 맛집 '미드데이썬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22.

요즘 인스타,페북에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수플레 맛집

미드데이 썬 소개 드립니다 ㅎㅎ

 

위치는 둔촌시장 뒷쪽 골목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어요 ㅎㅎ

 

입구 모습입니다 먼가 미국 카페같은? 
메뉴판이에요 ㅎㅎ 저희는 얼죽아 '아아' 와 '자몽에이드' 그리고 시그니쳐인 "플레인 수플레 팬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카페내부 모습이에요~ 크지는 않지만 각 자리마다 개성있는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먼저 나온 자몽에이드와 아아 
갬성있게 한컷더!! ㅎㅎ
주문후 20분정도 후에 나온 수플레 케이크입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촉촉한 식감의 맛 너무 맛있었습니다

 

 

촉촉한게 느껴지는 영상이죠 ㅎㅎ

 

강동,송파에서 예쁜카페, 수플레 맛집을 찾는다면 단연코 이곳 '미드데이썬'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음에 올땐 누텔라 수플레에 한번 도전해바야겠어요 

이상 카페가는 야인이었습니다^^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91나길 55 / 지번 성내동 432-4

월요일 휴무수플레 라스트오더 9시 / 매월 첫째주 월,화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