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망원동 카페] 조용하고 노을이 멋진 카페 '낙랑파라 망원점'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18.

망원동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탁트인공간과 노을이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낙랑파라! 

홍대점,아현점도 있으니 잘 찾아가셔야 해요 ㅎㅎ

건물외관이에요 ㅎㅎ 빨간벽돌로 된 주택을 개조하여 만들었네요~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주문받는 카운터도 함께 있습니다~
2층,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시골할머니댁 같은 느낌이죠?
2층 복도 모습입니다~
2층에 있는 공간으로 모임이나 단체객들이 있기에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루프탑에 올라오니 예쁜 노을이 반겨주네요~
해질녘모습 멋있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떠먹는 너츠요거트 샷! 단백하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히비스커스와 라떼샷~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노을이 멋진 카페 

시골집같은 느낌으로 정겨웠던 공간

조용한 공간에서 책한권, 노트북으로 영화한편 보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서울 마포구 망원로 7-12  / 지번 망원동 453-2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은 바로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