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영도] 부산항대교가 보이는 뷰가 아름다운 카페 '신기산업'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17.

부산여행에서 갔었던 뷰가 너무 아름다운카페 신기산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차도 가능하고 바다전망 또한 매우 좋은 카페라 부산여행중 꼭 들려야겠다고해서 찾아왔습니다 ㅎㅎ

 

신기산업은  마리몬드,무민,미피등을 직접 제조 생산하여 유통하는 회사라고하네요~ 

카페에가면 각종 디즈니 캐릭터들과 잡화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페 사진이에요 딱봐도 뒤로 보이는 오션뷰와 핫해보이는 건축디자인이 눈을 사로잡네요:)

 

카페는 3층까지 있고 4층에는 루프탑이 있어 루프탑에서도 테이블이 있어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루프탑에서 찍어본 전망이에요 정말 멋있는죠?ㅎㅎ

 

1층은 카운터와 좌식형 테이블이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평범했던거 같아요 ㅎ
왼쪽에 보이는게 카페의 시그니쳐음료 신기라떼에요ㅋㅋ 누가바맛이나는 익숙한 맛이에요 ㅎㅎ (오른쪽은 자두아이스티 맛은 쏘쏘..)

 

2층 벽면에는 각종 설계도 사진이 붙여져 있는데 나름 느낌 있더라구요~

 

2층 모습입니다~ 창가쪽으로 뷰가 아주 좋쵸?
계단올라갈때 보이는 문구들이에요~ 

 

정말 뷰가 끝내주는 카페에요~

밤에오면 또 야경으로 더 멋있을거 같은 카페 

그리고 밖에 신기산업에서 만드는 선물잡화점이 있더라구요~
따로 포스팅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여행 가시면 전망 좋고 바다와 부산항대교를 볼 수 있는 카페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산 영도구 와치로51번길 2 /지번 : 청학동 148-203

신기카페 (11:00-23:00,연중무휴)

부산항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