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성수동 카페] 이미 핫해버린 그곳 '어니언' 분위기, 빵 맛집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18.

성수동은 제가 태어난 곳이라 올때마다 매우 정감이 가는곳인데요 ㅎㅎ

몇년전부터 공장들을 개조하여 많은 카페들이 생겼는데요 그중 가장 핫하기로 소문난 어니언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어니언은 1970년대에 처음 지어졌고 50여년이 다 되어가는 시간 동안 슈퍼, 식당, 가정집, 정비소, 그리고 공장으로 변형되었으며 마음을 정화시키는 휴식과 서비스가 존재하는 곳이 될 것이며, 공간을 찾는 이들의 머릿속 소음을 잠재워 줄 안식처가 될 것이다. 우리는 이 장소가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삶의 영감을, 누군가에게는 온전한 휴식을 선사하는 곳으로 기억되길 바란다.

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입구부터 나 핫하다라고 하고 있는거 같죠?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가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빵들과 벽들을보면 이게바로 팩토리 갬성?
안쪽으로 들어가면 여러 공간들이 있고 시골집 마당같은 느낌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루프탑으로 가는 계단이에요 ㅎㅎ

 

영상으로 한바퀴 슝~

 

루프탑에는 반쯤 누울수 있는 편한의자와 빵을 만드는 공간이 있어요~
우리가 주문한 빵과 음료들 ㅎㅎ

 

크 이빵 정말 맛있어요 달달하니 추천합니다 ㅎㅎ (흰색부분은 크림이 아니라 빵이었다는거)
요곳도 맛있어요 정말 빵 맛집이랍니다 ㅎㅎ
커피는 머니머니해도 얼죽아!

 

한여름이지만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루프탑에서 추억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 
테이블이 넉넉해서 단체로 와도 좋은 곳인 '어니언'

사진 찍을 포인트도 많고 왜 핫하지를 느끼게 해준 성수동 핫플이었습니다^^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8 / 성수동2가 277-135 어니언

평일 08:00 - 22:00last order 21:30

주말 10:00 - 22:00last order 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