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카페] 동쪽 세화해변이 보이는 '카페 한라산' 인스타추천 카페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18.

제주도에 오면 여기서 티비속 사진 한방씩 찍고 가야한다는 

카페 한라산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위치는 동쪽 세화해변 바로 해안가 앞에 자리하고있어요~

당큰케이크 맛집이라고 써있는거 같죠?ㅎㅎ
카페 전경입니다~
카페가 생각보다 커서 제주 시골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네요 ㅎㅎ
대망의 포토존 ~ 텔레비젼에 내가나왔으면 정말...부끄럽게쬬?ㅋㅋㅋㅋ 밖에 나가서 티비안에 맞춰 서있으면 저 티비안으로 사진을 찍는답니다~

 

카페내부도 아기자기한 옛날 소품들로 레트로 감성을 더해주고 있어요~
메뉴판입니당ㅎ

 

제주 여행온티 팍팍나는 컵홀더로 센스있게 만들어주셨네요~ 메뉴는 아아,한라봉온차,한라봉냉차,초코 맛은 쏘쏘했습니다 ㅎㅎ

 

 

 

 

 

 

제주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48 / 하도리 3200-12

매일 09:30 - 21:00

주차는 가게앞 길가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