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근교 계곡 남양주 백숙맛집 가족여행 물놀이 추천 [숲속가든]

by 카페가는야인 2020. 7. 21.

서울에서 매우 가까운 남양주에 있는 계곡으로

몸보신 할겸 친구들과 함께 주말을 맞이하여 물에 발도 담글겸 다녀왔습니다 ㅎㅎ

송파에서 차로 30~40분거리에 있는 매우 가까운 거리로 거리,시간 부담없이 가기 좋은곳인거같아요 ㅎㅎ

 

방문전 꼭 전화로 예약하고 가셔야 해요 ㅎㅎ 저흰느 예약을 안하고 갔다가 주차장앞에서 예약하고 와야한다고 자리없다는 주차관리원 아저씨말에 바로 전화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ㅎㅎ 다행히 자리가 하나 남아있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가보니 사람이 각테이블 평상마다 꽉꽉 차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왼쪽에 보이는 위쪽 테이블에 자리르 배정 받았습니다 ㅎㅎ 계곡하고는 거의다 붙어 있어 좋았습니다.
저흐가 주문한 얼큰한 닭볶음탕과 바삭바삭한 해물 파전이 나왔어요 ㅋㅋ 여긴 반찬이 아쉽긴한데 메인 메뉴는 닭이니 패스! 가격은 7만원입니다 6명이서 7만원이면 괜찮은 가격인거같아요 ㅎㅎ

 

크 비쥬얼 보면 어마어마 하죠? 닭다리 크기가 정말 브라질닭같이 어마어마 했어요 ㅎㅎ 토종닭이라 엄청 크다고 하더군요
크 노릇노릇 파전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캬 비쥬얼 동영상으로 한번 감상해주시죠~

어마어마한 닭다리 크기 정말 롱다리인거같아요 ㅋㅋ

보글보글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너무 맛있어서 밥을 두그릇이나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

더위를 달래 줄 메로나도 매점에서 천원에 사먹었어요 ㅋㅋ 매운 음식먹은 후 아이스크림은 진리죠~
밥먹은 후 시원 한 계곡으로 발담그러 갔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성인들 무릎정도 오는 물높이로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심인거같아요!!
아이들이 정말 신나게 노는 모습에 저도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었습니다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 물줄기입니다 ㅎㅎ
물도 매우 깨끗해 바닥이 다 보일정도였어요~
송사리도 살고 물고기 잡는 아이들도 보였어요 가족끼리 오기 정말 좋은 장소 인거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당일치기로 몸보신 할겸오기 좋은 계곡 맛집 '숲속가든'이었습니다.

서울에서 가깝고 시원한 곳으로 한번 여름 휴가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031-592-2616 전화예약 필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가곡로 142 /  가곡리 399-4

평일 10:00 -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