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동, 둔촌동 맛집] 치킨맛집 '치킨학교'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22.

6월이지만 선선한 저녁~

급 치킨이 땡겨 방문한 둔촌동 치킨맛집 치킨학교입니다~

 

둔촌역 바로 뒷편 시장앞에 있고 찾는데는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치킨집 입구인데요 바람이 선선하니 야외테이블에도 사람이 제법 있었습니다~
매장내부사진 천장에 있는 우산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야구나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은 스크린이 크게 벽에 있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스파게티면 ㅋㅋ 자꾸 손이가는 짭짤한 맛~
메뉴판이에요~ 치킨학교 답게 칠판에 메뉴를 적어놨네요 ㅎㅎ
주문한 로스티드 치킨 (오븐에 구운 치킨) 입니다.
음 맛은 담백한걸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이지만 자극적이고 초딩입맛인 저에겐 소스가 무제한으로 필요했어요 ㅋㅋ

 

 

담백한 치킨맛 그리고 착한 사장님들의 서빙과 정감가는 시장의 느낌의 치킨집입니다~

프랜차이즈 치킨이 질린다면 도전해볼만한 치킨학교!!

강동구 주민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ㅎㅎ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367 / 지번 성내동 416-4 미도상가

매일 15:00 - 0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