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맛집] 한양대앞,왕십리역 삼겹살 맛집 '김부삼 한양대점'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17.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왕십리역 근처에 있는 삼겹살집을 가자 해서 

찾아가본 김부삼입니다~ 
왜 김부삼이냐!! 김치 부추 삼겹살에 앞자리 따와 김부삼이라고하네요 ㅎㅎ

 

외관 모습이에요~ 대학가 답게 주변에 삼겹살이 무지막지하게 많았는데 다행히 특이한 외관덕에 찾는데 어렵지 않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5명이라 4인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고기가 한번 초벌로 나와 더 먹음직해보입니다 ㅎㅎ 고기가 다른 찬에 비해 늦게나오더라도 당황하지마세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보글보글 얼큰한 김치찌개까지~ 
크 윤기 좔좔 먹음직하게 잘구워졌네요 ㅎㅎ

배운사람이라면 마지막엔 치즈 볶음밥까지 클리어~ 특이하게 카레가루를 넣었는지 카레맛이 살짝 나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품질도 좋은

친구들끼리 방문하기 좋은 김부삼이었습니다 :)

 

서울 성동구 마조로3가길 18 /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43

평일 12:00~02:00
주말 12:00~02:00 공휴일포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