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포,합정,홍대 맛집] '형제상회' 삼겹살,뒷고기 특수부위 맛집

by 카페가는야인 2020. 6. 17.

비가 살짝오는 어느날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 송파에서 합정까지 찾아갔어요 ㅎㅎ

주차공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ㅠㅠ

 

입구는 뭔가 7080느낌의 간판으로 시골상회느낌으로 되어있어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평범했어요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인데 번데기가 나오는게 특이 했어요~ 정갈한 느낌!

 

뒷고기로 주문했어요~ 크 신선육!!!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복고풍이라 그런지 옛날 소세지와 생선을 줬는데 이름이 기억이 ㅠㅠ

 

지글지글 구워지는 뒷고기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배운분들이라면 치즈볶음밥으로 마무으리!!!bbb'

 

비오는날 송파에서 합정까지 멀리 다녀오긴 했지만 

신선한 뒷고기들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합정 맛집이었습니다!!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73

                서교동 400-13 1층 4호

     매일 17:00 - 01:00재고 소진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댓글